안녕하세요. 오마이집입니다.

 

2015년부터 이어져 온 오프리 무료반품 서비스가 변화하는 국제정세 및 미국 당국의 관세정책 변경으로 인하여 더 이상 고객님들께 정상적이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올해로 11년을 맞는 무료반품 서비스는 아쉽지만 이로써 종료의 안내를 드립니다.

 

대신, 쇼핑몰의 오배송, 불량 상품 배송에 대한 대응책으로 보험 서비스를 통해 오배송, 사기 피해를 보상받으실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상품가+배송비+관부가세 합계 총 100만원까지 오마이집 출고 이후 받으시는 상품의 파손, 분실, 오배송에 대해 추가적인 보험료 납입 없이 모두 보장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미국으로 한정되어 있던 반품서비스와 기존 책임보상제를 통합하여 미국, 일본, 중국, 독일 센터(한국센터 제외) 에서 진행되는 배송대행, 구매대행건에 대하여 일괄 보장 서비스가 적용됩니다.(센터 별 제약조건이 다를 수 있음)

 

책임보상제를 통해 보상해드리지 못했던 유리, 액체류, 도자기류, 외 기타 파손위험이 높았던 상품군에 대해서도 보험 적용이 가능하여(포장보강 필수) 보상이 되지 않을까 오마이집 이용을 꺼리셨던 상품들에 대해서도 이제 편하게 오마이집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품서비스의 종료는 한국시각 3/2 DE센터 출고상품부터 적용되며 2/28까지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기존 반품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변심반품 제외)

 

신규 보험서비스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가 공지사항 및 서비스 페이지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오마이집이 되겠습니다.